제로핀 앱 다운로드받고 현금처럼 사용가능 한 포인트 적립 받으세요!! 다운받기
[자주묻는질문] | '발권대기' 가 무엇인가요? | ||
안녕하세요. 제로핀입니다. 신용카드,휴대폰 결제 '첫구매' 고객님의 주문은 '전화인증' 후 발권이 됩니다. 상담원이 결제 후 최대 5분안에 전화드리며, 주문하신 휴대폰번호로 전화드립니다. 이때, 본인이 아닌 타인이 전화를 받는 경우 발권이 거부, 결제 취소되실 수 있으므로 꼭 본인이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전화인증 가능 시간은 오전 09:00 ~ 새벽 01:00 까지 입니다. 새벽에 발생 된 주문은 다음날 아침 09:00 부터 순차적으로 전화연결드립니다. 이용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자주묻는질문] | 상품권 대량구매도 가능한가요? | ||
기업 이벤트, 선물용 상품권등 업체 대량구매는 아래 고객센터로 문의부탁드립니다. |
|||
[자주묻는질문] | 카드결제는 일시불만 가능합니다. | ||
안녕하세요. 제로핀입니다. 저희 제로핀 사이트 뿐 아니라 상품권을 판매하는 모든 사이트에서는 상품권을 카드결제 시 '일시불' 만 가능합니다. 이와 같은 이슈는 카드사에서 정한 정책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제 시 할부가 선택이 가능하지만 실제로 결제는 진행 하실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
[자주묻는질문] | AM. 12:00 ~ 12:30은 은행 점검시간입니다. | ||
안녕하세요. 제로핀입니다. 새벽 12:00 ~ 12:30 은 은행 점검시간이므로 무통장입금 주문이 불가능합니다. 주문 후 12시 30분이후에 입금해주시면 정상적으로 상품이 발송되오니 점검시간 동안 입금이 되지 않더라도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ㄸ또한 카드결제는 24시간 시간제약 없이 가능한 점 알려드립니다. 항상 제로핀을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
[자주묻는질문] | 구글기프트카드 '이미 사용한 카드' 오류가 뭔가요? | ||
'이미 사용한 코드' 라는 오류가 발생 한다면, 이미 고객님 계정에 충전이 완료 된 것입니다. 만약 사용 된 코드를 입력하면 '다른 사용자가 이미 사용을 한 코드입니다.' 라는 오류가 발생합니다. '이미 사용한 코드' 오류가 뜨는 이유는 구글측 일시적인 오류이며, 약 30분정도면 정상화 됩니다. 계속 잔액이 충전되지 않는다면, 구글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면 정확한 답변 받으실 수 있습니다. |
|||
[자주묻는질문] | 결제한지 10분이 지났는데 왜 핀번호가 안오나요? | ||
제로핀은 365일 24시간 자동발송을 탑재했습니다. 핀번호가 바로 발송이 안된다면 아래의 경우에 해당됩니다. 1.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의 이름이 다른 경우 주문자의 이름과 입금자 명이 다르면 입금이 확인되지 않아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이와 같은 경우는 고객센터 운영시간(오전 10:00 ~ 새벽 02:00)에는 5~10분내로 상담원이 처리해드립니다. 의심되는 주문이거나, 주문금액이 크다면 추가적인 본인인증 서류를 요구 할 수 있습니다. 2. 제로핀 서버 내의 오류
간혹 오류로 발송이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제로핀은 24시간 안정된 서버를 운영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
[자주묻는질문] |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한가요? | ||
한 번 노출된 상품권은 단순 고객님의 변심으로 교환 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즉 구매완료 후 교환 또는 환불은 불가능합니다. 구매 전 꼭 신중히 생각하셔서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